본문 바로가기

AC Milan/뉴스-

AS로마전이 끝나고 밀란 인터뷰



보반 

- 만약 밀란이 오늘 처럼 바르셀로나전에서 경기한다면 정말 힘들꺼야.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좀 더 잘하길 바래. 이브라는 2번째 골에서 매우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어. 그런데 그 장면에서 에인세와 키예르는 대체 뭘 하고 있었던거지? 정말 이해할 수 없었어. 

- 아바테와 반 봄멜, 실바 없이 바르셀로나를 상대할 밀란은 아마 매우 조심스럽게 경기를 해야 될꺼야..


암브로시니

- 실바 없이 바르셀로나를 상대하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그래도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야만 해.


알레그리 

- 티아고 실바는 무사히 걸어 나갔어. 오늘 그는 부상을 입었고, 불행하게도 아마 지난번에 다쳤던 부위같아. 실바가 바르셀로나전에 나오기는 어려울 것 같아.. 아마 불가능하겠지.

- 난 이브라가 세계 최고의 선수를 꼽는다면, 세 손가락안에 들어갈거라 믿어. 그는 치명적인 선수야.

- 보네라는 매우 훌륭한 시즌을 보내고 있어. 그의 경기력은 더 발전했고, 언제나 부를때마다 준비가 되있어.

- 우린 오늘 전반전에 좋은 모습을 보였다. 우린 후반전들어, 경기를 뒤집기를 원했고, 결국 그렇게 만들었다.

- 바르셀로나전? 우리는 두가지 선택을 할 수 있어. 어렵겠지만 그들의 공격을 막기만 하다가, 역습만을 노릴 건지.. 지난 산시로전에서 우리가 했던 방법처럼 모든걸 쏟아부을지.

- 보아텡은 바르셀로나전을 위해 준비가 되있어. 오늘 40분을 뛰었고 좋은 모습을 보였어.


갈리아니

- 보네라는 매우 좋은 경기를 했어. 그는 현재 그의 커리어에서 최고의 시즌인듯. 지금 모든 선수들이 잘해주고 있어. 이브라는 등에 약간의 고통이 있었지만, 경기를 쉬어야 했지만 그러지 않았다.

- 우리의 역사에 있어 최고의 해중 하나다. 우리는 26년동안 28개의 트로피를 따냈어. 나는 베를루스코니 체제아래 우리가 이뤄낸 것들을 팬들이 기억해주길 원해.

- 이브라는 환상적인 2번째 골을 만들어냈어. 그와 같은 공격수는 없어. 그가 몇몇 경기에 나오지 못했음에도, 이브라는 올 시즌 30골 가까이 넣을꺼야.

- 카사노가 피오렌티나전에 나올 수 있냐고? 카사노의 컴백은 항상 바래왔어.



----- 엘 샤라위 -- 이브라 -----
----------- 보아텡 ------------
---- 노체리노 ----- 어비 ------
---------- 암브로시니 ---------
잠브로타- 맥세 - 네스타 - 보네라


바르셀로나전은 이렇게 나올런가요.... 과연 어떤 선수들이 복귀해줄 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