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 Milan/뉴스-

보얀 기자회견


- 보얀 크리키치


"밀란에 계속해서 남고 싶습니다. 밀란에서 개인적으로도 잘 하고 싶고, 팀을 돕고 싶어요. 내년 여름에 임대가 끝나더라도, 계속해서 밀란에 남고 싶습니다. 밀란에서 뛸 수 있는 기회가 내게 왔고, 이런 팀에서 뛴다는 것은 큰 영광이에요. 로마와의 관계는 처음부터 좋지 않았어요. 전 많은 경기에서 뛸 수 없었죠. 밀란은 제 축구인생에 있어 새로운 전진입니다. "


"밀란에 처음 온 날부터 믿을 수 없었어요. 모든 선수들이 저를 환영해주었어요. 밀라넬로는 정말 훌륭한 곳입니다. 밀란과 같은 클럽은 바르셀로나의 플레이 스타일을 모방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내게 많은걸 가르쳐주었어요. 피치 위에서나 밖에서나. 그러한 것들은 밀란과 같은 클럽에서도 적용될 수 있고, 제게 여전히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밀란에 오게 된것은 지금까지 받았던 선물 중 가장 큰 생일 선물이었어요. 바르셀로나의 누군가도 제게 그 역시 밀란으로 가고싶다고 말한 적이 있어요. 그러나 그가 누군지 지금은  말할 수 없네요. 전 바르셀로나 시절의 팀 동료들과도 얘기를 나누었고, 그들은 모두 제가 밀란에 합류한걸 기쁘게 생각합니다."


"많은 재능들이 밀란에 있습니다. 우린 매일 승리하기 위해 열심히 뛰어야겠죠. 또한 밀란에는 좋은 공격수들 역시 많죠. 전 어느 누구와도 호흡을 맞출 수 있고, 그건 알레그리가 결정할 일입니다. 전 어떤 자리에서도 뛸 자신이 있습니다. 출전만 하면 됩니다."


"아비아티에 관한 제 얘기요? 언론은 가끔 사실이 아닌 얘기를 보도하기도 하죠. 그건 과장된겁니다. 최근에 과르디올라와도 얘기를 나눴어요. 승리하기 위해선 매일 열심히 뛰라고 제게 좋은 조언을 해주었어요."



'AC Milan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젤 데용, 밀란 영입!  (0) 2012.08.31
니앙/사키/간디니/루이옹 인터뷰  (0) 2012.08.31
밀란 이적 관련 소식  (0) 2012.08.29
보얀의 이적 관련..  (0) 2012.08.29
[오피셜] 보얀 생일 축하염  (0) 2012.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