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 Milan/뉴스-

밀란 이적 관련 소식




- 음바예 니앙의 연봉은 0.45m + @ (@ = 출장수당과 득점수당)


- 제니트의 스팔레티는 그의 옛 제자, 맥세의 영입을 원한다. (코리에레)


- 바르바라는 베를루스코니에게 미드필더의 영입을 요청했다. (코리에레)


- 갈리아니 "올해는 작년처럼 노체리노를 데드라인 직전에 영입한것과 같은 그런 일은 일어나진 않을거다."


- 토리노 디렉터 "메스바 영입? 말도 안되는 소리."


- 알레그리와 보아텡이 훈련도중 말다툼을 했다는 루머. 사실무근이라고..


- 암브로시니는 볼로냐전 출전예정. 아바테는 아틀란타전에 복귀예정.



- 마리오 예페스

" 내가 수비수인지 공격수인지 헷갈린다고? 삼프도리아전은 우리가 동점을 만들어야됬기 때문에 그랬던거다. 우린 삼프도리아와의 경기에서 동점을 만들 수도 있었지만 불운히하게도 그러지 못했어. 다음 경기에서는 득점을 올릴 수 있을거라 믿어. 물론 내가 골을 넣을 수도 있겠고. 삼프도리아전은 무승부를 거둘 수도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이미 끝난 시합이고. 우린 다음 경기만을 생각해야 돼."


"나의 강한 끈기의 비결이 뭐냐고? 그건 나뿐만이 아냐. 우린 모두 똑같은 목표를 바라보고 있고, 모두들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 집중해야 돼. 좋은 결과가 따라준다면, 우리 스쿼드는 더욱 더 탄력을 받을 수 있어."


"보얀과 니앙같은 젊은 선수들의 영입은 팀에 새로운 힘이 돼. 보얀과 니앙이 빨리 적응할 수 있기를 바래. 그리고 우리가 그렇게 되도록 그들을 도울꺼고. 자파타는 밀란에서 잘 하고 있어. 그는 이미 세리에를 잘 알고있고, 우디네세에서 보여줬던 활약을 밀란에서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 



- 알렉산더 메르켈

"이적시장은 제 관심 밖입니다. 전 제노아에서 행복해요. 밀란은 더 이상 제 관심밖입니다."

"좋은 결과였어요. 전 좋은 위치에, 적절한 타이밍에 있었을 뿐이에요. 팀동료들에게 박수가 가야만 합니다. 우린 승리하길 원했고, 우린 아직 많은 가르침이 필요하기 때문에 감독의 지시를 잘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지 데 카뇨 감독은 내게 간단한 것을 주문합니다."




'AC Milan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앙/사키/간디니/루이옹 인터뷰  (0) 2012.08.31
보얀 기자회견  (0) 2012.08.31
보얀의 이적 관련..  (0) 2012.08.29
[오피셜] 보얀 생일 축하염  (0) 2012.08.29
마티아 데 실리오 인터뷰  (0) 2012.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