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 구/뉴스-

펠레 "메시, 적어도 1283골은 넣고 와야지.. ㅋㅋㅋ"





원문 : http://www.goal.com/en/news/12/spain/2011/06/23/2544835/lionel-messi-needs-to-score-1283-goals-to-be-better-than-me


펠레 曰

메시가 자신을 뛰어넘을 수 있을것 같냐는 질문에..

"메시가 나를 뛰어넘기 위해선, 적어도 1283골을 넣고와야지 가능하다"


얼마전 마라도나가 "네이마르는 펠레처럼 매우 건방지다"라는 발언에 관하여

"네이마르는 매우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네이마르가 클럽에서만 활약하고, 국가대표로 뛸 땐 아무것도 이뤄내지 못한 메시처럼 되지않기를 희망한다."





ㅋㅋㅋ 또 시작됬네요..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대표 찌질 레전드들.. ㅠ
마라도나 아저씨와 펠레 할아버지의 싸움이.. 왜 가만있는 메시랑 네이마르를 서로 물고 늘어지는지 모르겠지만;;

참 재밌긴 재밌네요..
일단, 메시는 주변의 기대처럼 제2의 마라도나로 시작해서, 마라도나를 위협하는 제1의 메시로 성장했고......
과연 네이마르 역시 주변의 기.대처럼 제2의 펠레에서, 얼마나 성장해줄지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네이마르의 가능성과 메시가 과연 펠레-마라도나 반열에 합류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이번 코파아메리카가 가장 빠른 시험대가 되겠네요... 2014 월드컵은 마지막 시험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