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 Milan/뉴스-

Pirlo "Sono qui per salutare"

 


Andrea Pirlo가 계약문제 때문에 밀라넬로를 방문했다고 Sky Sports가 보도했어요.
문제는 Pirlo가  "나는 작별인사를 하기위해 왔어요"라고 말했다네요.
현재 Pirlo가 다음 시즌에 밀란을 떠날 것이라는게 확정적이랍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기랄 .....
결국 옛 챔스우승의 주역들이 전부 떠나는구나..
진짜 리빌딩이라는 말이 실감 나는 듯.

                    Kaka
        Seedorf         Gattuso
                    Pirlo

챔스우승 미드필더라인이 내년이면 다 떠날 분위기.
개인적으로 Pirlo는 아직은 필요한 선수라고 생각하지만,
현재 Allegri의 밀란은 Pirlo 없이도 성공하는 법을 찾은 듯 하니, 뭐라 반박할 수도 없고...
(7년만의 리그우승으로 결과물이 나왔으니 ㅠ)

아무튼, 개인적으론 다른 리그로 이적을 했으면 싶지만.. 어디로 가든 Pirlo의 미래에 성공을 기원함.
(그래도 인테르나 유벤투스는 가지마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