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 Milan/뉴스-

조코비치 "밀란이 챔스에서 우승하길 바래"





노박 조코비치는 내년 로쏘네리가 유럽의 챔피언이 되길 바란다고 합니다.

밀란은 어릴적부터 자신들을 응원해왔던 아주아주 특별한 팬이 있습니다. 이 특별한 팬의 이름은 노박 조코비치 입니다 -조코비치는 세계최고의 테니스 선수이며 윔블던 우승자 입니다.

오늘(월요일) 조코비치는 지난해의 윔블던 위너를 격파했습니다.(라파엘 나달을 이겼음) 그리고 어제의 4세트 게임에서 세계랭킹 1위에 랭크가 되었고 그는 밀란 또한 No.1 이 되길 바란다고 합니다.

밀란이 윈터브레이크때 두바이에 트레이닝 캠프로 갔을때 즐라탄과 조코비치는 만났는데 조코비치는 자신이 윔블던의 다음 주인공이 될것이고 밀란이 이태리의 챔피언이 될것이라고 즐라탄에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의 모든 했던 말들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조코비치는 "밀란과 즐라탄은 나와 다시 만나야 합니다. 나는 나의 성공을 다시한번 말할것이고 밀란은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해야한다고 말할거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내 바램입니다!"

- 로쏘네리 블로그

세계최고를 팬으로 가지고있다니 영광이네요 ㅋㅋ






출처 : 밀당 수지님 (
http://acmilanista.mireene.co.kr/xe/index.php?mid=Calcio&page=2&document_srl=476210)


 

레알마드리드(나달)을 꺽고 우승과 랭킹1위를 동시에 얻은 밀란빠!

카싸노는 진짜 지나가는 동네팬같이 나왔네..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브라랑 네스타횽 간만에 얼굴보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