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 Milan/뉴스-

인테르의 제안을 거절한 알레그리 / 그 외 단신

 

1. 아퀼라니 "알레그리와 파투의 사이는 아무 문제없다."

오늘 두바이 전지훈련중 아퀼라니가 최근 화제가 되었던 파투의 인터뷰와 알레그리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말했습니다.

"알레그리와 파투의 사이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러한 일은 어디서든지 일어날 수 있는 흔한 일이다. 왜냐면 파투는 밀란의 중요한 선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의 말을 과장해서 해석하고 증폭시키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2. 테베즈와 파투에 관한 새로운 소식.

밀란은 여전히 테베즈와 계약을 성사시키길 원한다. 그리고 갈리아니는 최근 파리행 루머를 부인하며 파투의 이적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 밀란은 테베즈와의 개인협상까지는 동의에 성공했으나, 맨체스터 시티에게 최근 제안을 거절당한 바 있다. 밀란은 테베즈를 선임대 후이적(옵션)조항으로 영입하길 원하나 시티는 임대가 아닌 완전이적을 바라고 있다. 

갈리아니 in 밀란채널
"우리는 테베즈의 영입을 위해 기다리고 있다."
"우리는 카타니아의 막시 로페즈를 포함한 다른 대안을 포기하기로 결정했고, 오직 테베즈의 영입만을 기다리고 있다."
"그는 시티를 떠나고 싶다고 말했고, 오로지 밀란으로 오는 것만 바라고 있다 밝혔다."
"탑 클래스의 한 선수가 오고싶어 하는데, 다른 계약을 할 수 있겠는가."

갈리아니는 파리가 50m에 파투를 영입하길 원한다는 루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파리SG와 파투에 관하여 우린 어떠한 협상도 한 적이 없다. 파투뿐 아니라 우리와 PSG 사이에는 어떠한 계약도 없었다. 그것은 진실이 아니다. 난 언론에 계속 루머를 부인해왔지만, 그들은 나를 믿지 않더군."



 

3. 파투의 에이전트는 파투의 이적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지 않았다. "PSG는 매력적입니다."

프랑스의 거대클럽인 파리는 현재 前 밀란의 감독인 안첼로티를 부임시키면서 파투의 파리행을 고민하게 만들고 있다.
르뀌프와의 인터뷰에서 파투의 에이전트인 길마르 벨로즈는 파리가 카타르 구단주에 의해 매력적인 팀으로 거듭났음을 시인했다.

"안첼로티는 훌륭한 감독이고, 레오나르두는 매우 능력있는 디렉터입니다. 데이비드 베컴은 단순한 팀 동료 이상의 선수일테고요. PSG는 앞으로 더 성장하게 될 겁니다."

"파리가 우리에게 제안할 금액과 제의는 매우 매력적이지만, 그러한 제안을 받아들일지 말지 결정할 사람은 우리가 아닙니다. 오직 밀란의 부회장인 갈리아니가 그러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사람이겠죠."

"우리는 프로입니다. 우리는 테이블에 앉아있을 겁니다.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모르는거겠죠. 밀란과 우리에게 득이 된다면.. 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습니까."

파리는 파투의 영입을 위해 50m을 준비중이고, 안첼로티가 감독으로 오면서 요구한 선수가 파투라는 소식 또한 들리고 있다.



 

4. 인테르의 제안을 거절한 알레그리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는 인테르의 연패를 막고, 밀란을 이끌고 스쿠데토와 수페르코파를 우승시키면서 이탈리아 최고의 감독중 한 명으로 거듭났다. 흥미로운 소식은 투토스포르트에 의하면, 인테르가 밀란으로부터 알레그리를 빼오기 위해 노력했었다고 한다. 인테르의 회장인 모라티는 올해 초에 알레그리에게 직접 전화로 그에게 제안을 했었다고 한다.

모라티는 알레그리에게 내년 시즌 자신의 클럽을 이끌어 달라고 제안했으나, 알레그리는 그의 계약이 시즌말까지밖에 있지 않았음에도 "No thank you"로 정중히 거절했다고 한다. 밀란은 이미 알레그리가 밀란에 남을 것을 확인시켰고, 알레그리의 계약은 곧 연장될 것이다. 현재 알레그리는 아리고 사키와 마르셀로 리피와 같은 명장들로부터 많은 칭찬을 받고있다.




출처는 풋볼이탈리아와 로쏘네리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