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 Milan/하찮은 의견

[Serie A]2R AC Milan : Lazio - Preview

-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예상 라인업

Milan : Abbiati;Abate,Nesta,Silva,Antonini;Gattuso,Ambrosini,Aquilan;K.P.Boateng;Cassano,Ibrahimovic 
sub;Amelia,Yepes,Bonera,Emanuelson,Nocerino,Pato,El Shaarawy All. Allegri 

Lazio : Bizzarri;Konko,Biava,Dias,Radu;Brocchi,Ledsma;Mauri,Hernandes,Cisse;Klose
sub; Berardi,Diakite,Scaloni,Cana,Matuzalem,Rocchi,Kozak All. Reja



* 이브라히모비치는 선발로 나올 수 있을 것 같네요. 대신 호비뉴의 몸상태는 아직 아니고, 파투와 카싸노중에서 요즘 폼이 좋은 카싸노가 이브라와 호흡을 맞출듯 싶습니다.
* 시도로프의 부상으로 인해, 아퀼라니가 이적하자마자 첫 선발을 뛸 수 있을걸로 보입니다.
* 아마 노체리노는 후반전에 교체로 뛸 수 있을지도.
 
- 지난 24년동안 밀란은 리그 첫 경기에서 단 1번 패했다. (0809시즌 밀란 1-2 볼로냐)
- 1986/87 밀란 0 : 1아스콜리 경기 이후 밀란은 지금까지 매 시즌 첫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 2011년들어서 밀란은 팔레르모와의 원정경기에서 유일하게 한 번 패했다. (0:1패)
- 라치오의 13년동안 이어오던 개막전 연속 득점기록이 지난시즌에 끊겼었다.
- 작년 리그에서 라치오와 밀란은 두 번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다.
- 라치오가 리그에서 밀란을 마지막으로 이겼던 것은 1998년2월 올림피코에서 2:1로 승리한 경기다. 
- 라치오가 산시로에서 이겼던 마지막 경기는 1989년9월 1:0으로 이겼던 경기다. 그이후로 산시로에서 라치오는 8무13패를 기록중이다.
- 지난 시즌 라치오의 마지막 8경기동안 실점했던 14골은 시즌전체 실점의 약 36%를 차지한다.
- 밀란은 지난 시즌 세리에A 최고의 수비를 선보였다. 24골밖에 허용하지 않았고, 20경기의 클린시트를 기록했다.
- 이브라히모비치는 세리에A에서 지난 시즌 골(14)과 어시스트(11) 모두 더블을기록한 유일한 선수다.




* 클로제의 첫 세리에A 데뷔전으로 기록될 이번 경기.



몸은 피곤하지만..ㅠ 밤을 새서라도 개막전만큼은... ★ FORZA MIL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