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 구/하찮은 의견

박주영 시즌1호골 및 떠오르는 축구여신

다들 알다시피, 이번에 아스날에서 셀타 비고로 임대이적한 박주영 선수..


드디어 리가 홈 데뷔전에서 데뷔골을 팀의 결승골로 임팩트있게 장식하였습니다.. 크크크


헤타페전에서 교체투입 3분만에 멋진 골을... 




(동료들이 전부 축하해주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ㅋㅋ)


그리고 이번에 라리가쇼 팀(박찬하 해설빼고)이 전부 셀타 경기 보러 갔다던데.. 대 - 박.


현지 카메라에도 잡히는 정인영 아나운서의 모습은 여신 그 자체네요.








주 젊은 공원이 골을 넣을 수 있었던건.. 아마 정인영 아나의 축복 덕분인듯.


유로 2012때부터 윤태진 아나운서와 함께 축구 여신으로 불리던 정인영 아나운서..


최근 박찬하 해설과 함께 KBSN에서 라리가쇼를 진행중인데, 박주영의 데뷔전을 보기 위해 스페인을 갔다고..


정인영 아나운서, 앞으로도 계속 좋은 방송 부탁드립니다.. 응원합니다 - 






아래는 정인영 아나운서 트윗...




스페인으로, 출발!♬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0^




박주영선수 입단을 환영해준 꼬마, 니콜라. 기억하시죠? 그 아버지를 만났어요^^ " 인터뷰 감사합니다. 니콜라가 한국 티비에 나오는 것을 신나해요. 정말 고맙습니다




짜잔~!!이 곳 최대 일간지라는 faro de vigo에 등장!!!!!*_* 무려 크론델리, 피케와 함께♥0♥ 우앙ㅋ 굿ㅋ 오늘은 온 힘을 다해 박주영선수 응원하러 고고!!!!! 일발장전, 완료!!!




입.성.! 그것도 엄청나게 관광객같은 모양새로...ㅎㅎ 박주영선수 팬분들이 오신다던데.. 어디 계세요?'_' 니콜라도 어디 있나요?'_' 모여서 같이 응원해요~~!!!








아 , 참고로 니콜라는.. 박주영 입단식에서 한글 피켓을 들고와서 박주영에게 싸인받던, 그 귀여운 스페인 꼬마팬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