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 Milan/뉴스-

알레그리 사임할 가능성..?


제 에두아르두 문제 때문에, 알레그리가 사임할 가능성도 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이번 시즌 밀란이 매우 힘든 시즌을 보낼 거라고 예상하고 있다. 밀란은 두 명의 세계최고의 선수들을 이적시켰고, 남아있던 카사노마저 방출했다. 반면에 다른 팀들은 더욱 강해졌고, 밀란은 더 약해진것으로 보인다. 삼프도리아와의 개막전을 이틀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현재까지 밀란의 프리시즌은 나쁘지 않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누구보다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는 이번 시즌 밀란이 스쿠데토를 획득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번 달 초에 뉴욕에서 레알 마드리드에게 1 - 5로 대패한 경기 이후 갈리아니와 알레그리는 갈등을 겪은 바 있다. 레푸블리카에 의하면 갈리아니와 알레그리는 제노아로부터 제 에두아르두를 영입이 결렬된 사건에서 비슷한 갈등을 겪었다고 보도했다. 알레그리는 제 에두아르두가 밀란에 필요한 선수인지 알아보기 위해 테스트를 보길 원했으나 에두아르두는 이를 거절했고 협상은 결렬되었다. 


알레그리는 제 에두아르두가 어떤 선수인지 전혀 몰랐다. "난 제 에두아르두가 어떤 유형의 선수인지 모릅니다. 그와 같은 수준의 선수는 아마 많이 있을거에요." 알레그리는 제 에두아르두의 영입에 관해서 자신과 아무런 얘기없이 협상을 진행한 갈리아니에게 화가 난 상태다. 


레푸블리카는 알레그리가 올 시즌 겪고있는 어려움과 갈등으로 인해 밀란의 감독직에서 사임할 가능성도 있다고 보도했다. 알레그리는 현재 수비형 미드필더의 영입을 원하고 있으나, 갈리아니는 다른 공격수만을 찾고 있다. 예를 들면 카카와 같은.


출처 - 로쏘네리 블로그





'AC Milan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피셜] 음바예 니앙 & 보얀 영입  (0) 2012.08.28
삼프도리아전 인터뷰  (0) 2012.08.27
[오피셜] 웰컴 투 파찌니  (0) 2012.08.22
이번 시즌 밀란의 짬밥 순위  (0) 2012.08.22
알레그리 시즌 첫 기자회견  (0) 2012.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