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 Milan/뉴스-

세리에 8R - 레체 : AC밀란 프리뷰

1. 예상라인업 및 부상선수들


<코리에델레 스포르트 예상 라인업>

* 부상
Milan : Pato, Flamini, Gattuso, Thiago Silva, Seedorf / Amelia, Inzaghi
Lecce : Ferrario, Di Michele, Julio Sergio, Diamountene


2. 양 팀 인터뷰

 

"아퀼라니와 보아텡은 확실치 않아. 그러나 우리는 이번 경기를 위한 모든 준비가 되어있어. 암브로시니는 부상에서 회복해 원래의 컨디션으로 돌아왔어. 아마 이번 경기는 어려울꺼야. 밀란은 지난 10년동안 레체 원정에서 승리한 적이 없었어. 이번에 나는 이 징크스를 깨기를 원해. 레체는 우리를 곤란하게 만들만한 팀이지만, 우린 반드시 승점 3점이 필요해. 레체 원정은 언제나 어렵지만 지금 우리에겐 승점이 너무나도 필요하거든. 우린 이 경기의 중요성을 알고있고, 레체를 존중하고 있어. 그들은 지고 있을때도 언제나 열심히 뛰거든. 챔피언스리그에서 뛰고 왔지만 우린 우리의 순위를 좀 더 올리기 위해 노력해야돼. 지금 순위가 만족스럽진 못하지만 큰 문제는 없어. 우리는 바테전에서 많은 찬스를 만들었고, 경기력도 훌륭했어. 우리는 투지와 집중력을 유지해야돼. "




"이렇게 강한 팀과 경기를 하는 것은 차라리 더 잘된 일이다. 왜냐면 최근 우리에게 부족했던 집중력을 홈에서 다시 되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밀란에서 누가 가장 경계대상이냐고? 당연히 이브라히모비치지."

"제노아전과 비교해서 우리는 좀 더 측면으로 빠지고, 좀 더 뛰어야 한다. 우리는 할 수 있다. 밀란과의 경기는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발휘할 수 있게 만들것이다. 난 우리의 공격수들에게 좀 더 대담하게 움직일 것을 주문했다. 그리고 수비수와의 1:1을 시도하라고 말이다. 밀란은 매우 훌륭한 선수들로 가득하다. 우리는 좀 더 뒤로 물러가서 경기할것이다. 그리고 아바테나 미드필더들이 올라오는 뒷공간을 우린 노릴 것이다. 우리는 좀 더 세밀하게 움직여야되겠지. 그들은 한 명 한 명이 차이를 만들 수 있는 선수들이니까. 우리 선수들이 좁은 간격과 밸런스를 잘 유지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이렇게 해야만 그들이 드리블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니까"



3. 주목할만한 기록

- 레체는 밀란과 리그에서 28번 맞붙어서 단 2승만을 거뒀다. (1997년 2:1 원정승 / 2006 1:0 홈승)

- 밀란은 레체의 홈에서 최근 9경기동안 1승만을 기록했다. (1승7무1패)

- 현재 양 팀의 경기는, 홈에서 가장 성적이 안 좋은 팀과 원정에서 가장 성적이 안 좋은 팀간의 경기다. 
(레체는 홈에서 승점0점을 기록했고 -5의 골득실을 기록중, 밀란은 원정에서 승점0점을 기록했고 -4의 골득실 기록중)

- 레체는 노바라와 함께 홈에서 가장 많은 실점을 허용한 팀이다. (6실점)

- 이브라히모비치는 레체와의 7경기에서 6골을 기록했다. (밀란선수로서 이미 작년에 한 골을 기록했다.)

- 카사노는 레체와의 경기에서 6골을 기록했다. 그러나 밀란으로 온 뒤로는 아직 골이 없다. (첫 골은 00년 바리에서 기록)

- 레체가 기록한 세 골은 모두 외국 선수들이 기록했다.

- 레체는 리그에서 가장 많은 파울을 기록한 팀이다. (109개)


4. 주목할만한 선수

Lecce takes Strasser on loan thumbnail


밀란의 몇 안되는 흑형이던 스트라써가 과연 밀란전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쪼금 기대하면서 봐야겠습니다. 무럭무럭 컸는지..
풀타임 출장은 한 번밖에 없던데, 아직 어린 선수니까요. 임대간 오또와 스트라써가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물론 승리는 로쏘네리의 깔끔한 승리를 기원합니다. (0 : 2 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