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 구/뉴스-

8/1 세리에A 관련 단신



1. 티아고 모타 -> 밀란? 아무도 모른다.

티아고 모타가 인테르에서 라이벌, AC밀란으로 이적할 수 있다는 루머에 대해 그의 에이전트가 응했습니다. "올 해들어 밀란과 링크가 난게 처음이 아니다. 하지만 우린 아직 아무것도 논의된게 없어. 나 또한 이 소식을 신문을 통해 봤고, 현재 말할 수 있는건 모타의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른다는 거야."





2. 로마와 이야기를 나눈 데로시

로마의 스포츠 디렉터 사바티니와 데로시는 오늘 면담을 가졌습니다. 두 명은 오늘 아침, 사무실에서 직접 그들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데로시는 2012년 6월까지 로마와 계약이 되어있고, 이는 로마가 데로시와 연장계약을 하든, 아니면 최악의 경우 내년에 프리로 그를 놓아주는 상황에 놓여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데로시는 현재 약 4m정도의 연봉을 받고있는데, 로마는 그가 주금을 삭감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1983년 7월24일 로마에서 태어난 데로시는 클럽 유스팀출신의 최고선수중 한 명입니다. 데로시는 2001년에 데뷔해서 249경기동안 29골을 넣었습니다. 로마의 새감독 엔리케는 트레이닝때 데로시를 매우 마음에 들어했고, 그가 남아주기를 원한다.

"데로시는 로마에서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아니 전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중 한 명이다. 그는 로마의 최고 핵심선수다. 나는 원래 선수로서 그를 알고있었지만, 직접 만나서 대하다보니, 그는 알면 알수록 더 훌륭한 사람이다."

"승리를 향한 그의 열정을 보는 것은 기쁜 일이다. 그는 겸손하게 자신의 위치에서 일한다. 나는 그가 우리와 같이 프로젝트의 일원이라고 생각하길 바란다." 


 


3. 밀란은 아퀼라니에게 문을 열었다. 

밀란은 리버풀의 아퀼라니의 영입을 배제하지 않았다. "그에게 관심이 있다." 
아퀼라니는 리버풀에서의 미래를 생각하지 않고있으며, 그는 이탈리아로 돌아가길 원한다. 올여름 유벤투스와 피오렌티나로의 이적이 유력해보이던 아퀼라니는 이제 밀란과 링크가 나고 있습니다. 

갈리아니는 오늘 아침, "그는 그의 위치에서 뛰는 다른 선수들처럼 우리가 찾고있는 유형의 선수야. 우린 아퀼라니에게도 관심이 있어."라고 아퀼라니에 대한 관심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지난시즌 유벤투스는 아퀼라니를 임대하며 관심을 보였지만, 올시즌 밀란으로부터 피를로를 영입하면서 그를 영입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한편, 갈리아니는 카싸노의 이적설과 인테르의 모타의 영입설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그런 상황은 없다. 카싸노는 밀란의 선수다. 만약 카싸노가 제노아로 옮긴다면, 그건 그가 제노아로의 이적을 원할 경우에만 일어날꺼야. 그렇지않다면 카싸노는 우리와 함께 계속 간다."





4. 테베즈 영입의 키(Key)가 될 마이콘.

인테르는 이미 테베즈의 영입과 관련해 맨체스터시티와의 거래를 위하여 마이콘을 희생시킬 준비가 되어있다. 인테르와 강력하게 연결되고 있는 테베즈의 영입에 있어서 마이콘은 새로운 키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맨체스터시티는 테베즈의 이적료로 45m을 요구하지만, 이는 인테르의 재정상 너무 비싼 금액이다. 에투와의 트레이드 제의도 고려됬었지만, 모라티 회장에 의해 그 가능성은 없어졌다. 그러나 인테르는 맨체스터 시티에게 마이콘+20m에 가까운 금액으로 테베즈를 영입하려 하고있다.

레알의 관심을 받던 마이콘은 올시즌 그의 대체자로 인테르가 조나단 산토스를 올여름에 일찍이 영입해놓았기 때문에 마이콘은 다른 클럽으로 충분히 나갈 수 있다. 일단 인테르는 밀란과의 슈퍼컵이 끝난 뒤에 좀 더 상황을 살펴 볼 것이다.
 




쩝... 테베즈 오지마. 너 무서워...

근데.. 마이콘이 가면 맨시티는 도대체 어떻게 되지?

--------------- 제코 ---------------
-- 아구에로 ------------- 실바 ------
------------- 야야투레 -------------
------- 데용 ---------- 밀너 --------
- 콜라로프 - 콤파니 - 레스콧 - 마이콘 -
--------------- 조하트 ---------------  (Sub. 발로텔리/배리/아담존슨/투레/리차즈/클리쉬...)

뭐 이정도 데려나.. 너무 하잖아.. ㅠ 진짜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