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 구/뉴스-

오늘의 세리에A 단신


로마는 라멜라에 대해 맨체스터 시티가 제의한 18m을 거부했다. 지난주 맨시티가 라멜라에게 18m을 제안했지만 로마는 라멜라를 이적시킬 의사가 없다. 라멜라는 현재 15골을 기록중이며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다. 라멜라는 여러가지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어서 팀에 전술적 다양성을 불어넣고 있다. 라멜라는 2016년까지 현재 계약되어 있다. 맨체스터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 역시 라멜라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바르셀로나가 로마의 센터백 마르퀴뇨스에게 20m을 제의할 계획이다. 18살의 마르퀴뇨스는 성공적인 세리에A 데뷔시즌을 치뤘고, 이미 여러 빅클럽으로부터 제안을 받고 있다. 마르카는 바르셀로나가 마르퀴뇨스에게 20m을 제안할 계획이며 로마는 마르퀴뇨스의 몸값을 30m으로 측정하고 있다. 




루이스 무리엘은 우디네세에서 아직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우디네세에서 내 커리어를 이어 나가는 것은 아무 문제없다. 이 도시를 사랑하고, 여기에 머물러 행복하다. 어린 나이에 우디네세를 떠난 몇몇 선수들은 주전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힘든 시간을 보내야 했고, 그것이 다음 시즌에도 내가 여기에 남아있어야 될 이유다. 내가 팀을 옮길거라는 여러 루머들이 있지만 난 침착하다. 내 에이전트가 일요일날 도착할 것이고, 그의 말을 들어볼 것이며 진짜 제의가 있었는지 확인할거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번 시즌을 잘 마무리하는 거고, 그다음에야 내 미래에 대해 선택할거다."





지난 시즌엔 도전자로 시작했기에 강한 동기부여를 가질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은 챔피언으로 출발하여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였지만 지난 시즌과 다름없는 강한 동기부여를 가지고 있다. 쉽지 않았지만 스쿠데토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우리는 최선을 다했고, 우승할 것이다. 콘테? 그는 유벤투스에 딱 접학한 인물이며, 그것을 증명했다. 피를로는 미래에 감독이 될만한 재목이다. 지난 2년간 함께한 피를로는 확실한 우리 팀의 에이스다. 





"무리엘은 알렉시스 산체스과 비교될 수 있을만큼의 공격재능을 가지고 있다. 차이가 있다면 그는 산체스보다 더 많은 골을 기록하고 있다는거겠지. 몇 년안에 무리엘은 훌륭한 캄피오네가 될거야. 2010년 여름에 유벤투스의 제의가 내게 왔었지만 그것을 거절한 것에 대해서 어떠한 후회도 없다. 우디네세는 나의 집이며, 이 도시에서 팬들과 함께 여러가지 일들을 함께 이뤄냈다. 이 셔츠를 입고 챔피언스리그와 월드컵에서 뛸 수 있었다. 우디네세의 저지를 입고 커리어를 마무리 하고 싶다."